컨퍼런스, 세미나

Apr 03, 2023


"나는 햄릿이다 / 나는 몽골이다"

이번에는 상하이 연극 아카데미(STA)의 제8회 상하이 국제 실험 연극제에서 Ole Frahm과 Molor-Erdene Sanjaadorj의 오디오 공연, 몽골 국립 예술 문화 대학교 학생들의 디지털 프린트.

유목민 정체성을 가질 것인가 말 것인가? 공연 라디오 연극으로 몽골의 과거, 현재, 미래를 통한 집단 여행.

몽골인은 누구인가? 몽골인의 정체성은? 몽골의 주체성이란? 그리고 이전 유목민들의 거대한 유르트 지구가 있는 울란바토르와 같은 도시에서 둘 다 어떻게 변할까요? 몽골과 독일의 예술가, 철학자, 언론인 그룹은 2013년 9월 울란바토르 거리에서 답을 찾고 있었습니다. 20명의 몽골 학생이 몽골 철학자 S. Molor-Erdene의 새로운 몽골어 번역본에서 햄릿의 유명한 독백을 외쳤습니다. 합창단은 일상의 도전, 사회적 불의, 개인의 용기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공개 공간을 열었습니다. Urban Nomads // Mongol Citizens // Festival 2014 in Berlin "Crossing Identities"와 예레반/아르메니아 2014에서 열린 International Theatre Institute의 World Congress를 위해 작업은 라디오 연극으로 계속되었습니다. 방에서 무선 헤드폰을 통해 연결되어 관객은 몽골을 여행하는 상상을 할 수 있는 공통된 상황을 경험합니다. - 레드 게르 갤러리에서의 발표는 2015년 4월 제8회 상하이 실험 연극제에 초청되기 전에 몽골에서 처음으로 오디오 공연을 선보이는 것이다.

Molor-Erdene

 

© Molor-Erdene 2025